넘파이를 이용하여 점을 생성합니다.
import numpy as np
import pyvista as pv
point = np.array([[0, 0, 0],
[1, 0, 0],
[1, 1, 0],
[0, 1, 0],
[0.5, 0.5, -1]])
그래프를 그려봅시다.
p = pv.Plotter() # 캔버스 정의
p.add_mesh(point)
p.show()
설정할 수 있는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.
add_mesh(self, mesh, color=None, style=None, scalars=None, clim=None, show_edges=None, edge_color=None, point_size=5.0, line_width=None, opacity=1.0, flip_scalars=False, lighting=None, n_colors=256, interpolate_before_map=True, cmap=None, label=None, reset_camera=None, scalar_bar_args=None, show_scalar_bar=None, multi_colors=False, name=None, texture=None, render_points_as_spheres=None, render_lines_as_tubes=False, smooth_shading=None, ambient=0.0, diffuse=1.0, specular=0.0, specular_power=100.0, nan_color=None, nan_opacity=1.0, culling=None, rgb=None, categories=False, silhouette=False, use_transparency=False, below_color=None, above_color=None, annotations=None, pickable=True, preference='point', log_scale=False, pbr=False, metallic=0.0, roughness=0.5, render=True, component=None, **kwargs)
크기와 색을 설정해봅시다. 구(sphere)로 출력하는 옵션도 추가합시다.
p = pv.Plotter() # 캔버스 정의
p.add_mesh(point,point_size=10,color='blue',render_points_as_spheres=True)
p.show(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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